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흥부 포테이토 피자 : 7번가 피자 오리지널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의자를 뒤로 젖혀서 편하게 앉아있는데 선반 위에 복권 (쿠폰) 하나가 눈에 띄더라고요.


저번에 요기요 라는 배달어플을 통해서 5,000원 할인받아 주문한 7번가 피자의 쿠폰인데 핫윙 4조각을 준다는 서비스 복권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똑같은 7번가 피자를 4,000원만 할인해주길래 고민을 좀 하다가 나가기 귀찮아서 그냥 오늘 4,000원 (요일별 할인) 할인해주는 7번가 피자에 주문을 하고 핫윙 4조각도 서비스로 받기로 했죠.


어플에 들어가보니, 리뷰를 남기면 타코야끼 4개를 준다는 이벤트도 하고있습니다. 리뷰를 남기기로 하고 오리지널 피자 중에서 흥부 포테이토 피자라는 것을 라지 사이즈로 시켜봤습니다.




↑ 제가 7번가 피자에서 주문한 흥부 포테이토피자가 배달이 왔습니다. 저번에는 패밀리 박스 세트 메뉴를 시켜서 상당히 큰 박스가 배달왔었는데 이번에는 일반적인 라지 사이즈 피자 박스가 배달왔네요.





↑ 박스에 있던 내용물을 전부 꺼내봤습니다. 일단 밑에 피자박스가 보이고, 오른쪽에 빨간색 작은 박스 2개가 있네요. 저기에는 타코야끼와 핫윙이 들어있을 것으로 추측합니다. 그리고 쿠폰 2개와 전단지, 각종 소스와 수제 피클이 보입니다.




↑ 피자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이것이 7번가 피자에서 가장 저렴한 종류인 오리지널 피자 중에서 가장 먹을 만한 흥부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감자 무스 같은게 올라가있고 베이컨도 보이네요.




↑ 카메라 각도를 왼쪽으로 90도 정도 돌려서 7번가피자의 흥부 포테이토피자를 찍어봤습니다. 생긴 거는 푸짐하고 꽤 맛있어 보이는데요, 근데 베이컨 테부리 부분이 좀 탔네요.




↑ 이번에는 오른쪽으로 각도를 틀어서 앵글좀 낮추고 찍어봤습니다. 초록색의 ㅣ망도 보이고요, 버섯과 토막난 감자도 보입니다.




↑ 배달 앱에 후기 댓글을 남기기로 하고 받은 타코야키 4개입니다. 7번가 피자에서 탄두리야끼 피자라는 신 메뉴가 나온 것으로 아는데, 그래서 사이드 메뉴로 타코야끼도 함께 취급하나봅니다.




↑ 동전으로 회색 은박 부분을 긁어서 핫윙이라는 문구가 나온 빨간 복권을 배달하는 분에게 드리고 받은 핫윙 4조각입니다. 이것도 살짝 테부리 부분이 탔네요.


 


↑ 7번가 피자를 주문하면 주는 각종 소스와 숮 피클입니다. 피클은 오이가 꽤 두껍게 썰린 상태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오이 말고도 무도 들어가고 오렌지 같은 것도 있더라고요.


 


↑ 먹기 전에 이번에 배달 받은 내용물을 전체샷으로 찍어봤습니다. 이제 흥부 포테이토 피자를 먹어봐야겠죠. 기대가 됩니다.




↑ 흥부 포테이토 피자를 한 족각 집어 들어봤습니다. 거리가 좀 먼 곳에서 주문을 했더니 피자 치즈가 쭉~! 늘어나지는 않네요. 피자는 치즈 늘어나는 재미로 먹는데 말이죠~. 그래도 토핑이 만족스러워서 괜찮습니다.




↑ 일단 확실히 감자 향이 좀 납니다. 썰린 통감자도 들어있고 감자 무스도 올려져 있으니 감자 냄새가 안 날 수가 없죠. 베이컨과 소시지 페퍼로니가 은은하고 고소한 고기맛을 더해줍니다. 꽤 맛있네요. 피자를 먹으면서 맥주 생각이 잘 안나는데, 이 흥부 포테이토 피자는 안주같습니다.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네요.




↑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기로 하고 받은 타코야끼입니다. 크기랑 모양은 일반적으로 도로변에서 노점으로 판매하는 타코야끼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타코야끼를 절반정도 베어 먹어봤는데요, 안에 문어 조각도 하나 들어있고 맛은 평범합니다. 근데 7번가 피자에서 타코야끼 굽는 철판을 구했는지 이게 궁금해지네요. 아니면 본사에서 완성된 모양의 타코야끼를 재벌해서 내 놓는 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 7번가 피자의 사이드 메뉴인 핫윙입니다. 패밀리 세트 박스나 프리미엄 세트 박스를 시키면 핫윙이 6조각이 옵니다. 저는 패밀리 박스를 시켜봤는데 윙 3조각 닭다리 3조각, 이렇게 총 6조각을 받았었거든요.




↑ 역시 7번가 피자의 사이드 메뉴 핫윙은 맛있네요. 근데 4개는 좀 양이 상당히 적은 편이죠. 따르 구입해서 먹기보다는 세트 메뉴의 구성품으로 또는, 7번가 피자의 이벤트 복권으로 먹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다시 제가 7번가 피자에 주문한 흥부 포테이토 피자에 집중해 봅시다. 피자 한 조각을 집어 들어봤는데, 이번에는 소시지 (페퍼로니) 와 베이컨 테두리 끝 부분이 확실히 더 많이 탔네요. 탄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끝부분을 잘라내려다가 그냥 먹었습니다.




↑ 갈릭맛 딥핑 소스에 흥부 포테이토 피자를 찍어먹어봤습니다. 그렇게 잘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네요. 그냥 갈릭 딥핑 소스에 안 찍고 따로 먹는 게 토핑 맛을 풍부하게 느끼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감자와 갈릭 디핑 소스는 잘 안어울린다는 결론! ^^/



↑ 흥부 포테이토 피자의 도우와 토핑 두께를 잘 파악하실 수 있도록 옆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피자 도우가 나름 어느정도 두께가 있는 편이고요 치즈는 좀 적은 편이고 토핑은 감자 때문에 풍성해 보입니다.




↑ 7번가 피자의 여러 메뉴가 적힌 전단지와 파란색 쿠폰, 빨간색 복권 (쿠폰) 을 함께 놓고 촬영해봤어요. 빨간색 복권은 또 핫윙이 당첨됐습니다. 은근히 스파게티가 나오길 바랐는데요~ 이런~.




↑ 전단지의 앞부분을 찍어봤습니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등의 pc 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해서 크게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피자 메뉴 종류와 가격, 재료 등이 보이실 겁니다.




↑ 저는 7번가피자 율량점에 주문을 했는데요, 이곳 뿐만이 아니라 전국의 대부분 7번가 피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를 영업시간 으로 운영을 합니다. 각 매장의 사정으로 조금씩 시간이 변동될 수는 있고요, 7번가 피자 율량점 전화번호 ☎ 043) 218-7775 입니다. 주소는 위 지도에 나와있죠. 사이드 메뉴를 2개나 서비스로 받아서 나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7번가 피자에 또 시킨다면 세트로 시키는 게 이득인 듯 싶네요~. 그럼 피자 맛있게 드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