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혜화동 돈까스극장 :왕많은돈가스, 치즈떡볶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과 경양식집에서 맛있게 돈까스를 먹던 경험이 있고 지금도 변함없이 좋아합니다.


요즘엔 배달해주는 어플을 통해서 돈까스도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근데 또 저렴한 편의점 돈까스도 나름 먹을만한 게 사실이라 배달 돈까스를 잘 시켜야 후회가 없을 겁니다.


배달 어플에서 자주 보던 상호가 있는데 바로 '혜화동 돈까스 극장' 이라는 겁니다. 저는 이 상호명을 처음에 봤을 때, 무슨 극장에서 샵인샵 개념으로 돈까스집이 들어섰나 싶은 생각을 했었는데 그냥 돈까스 가게라는 걸 이제 알았습니다. 마침 3,000원 할인쿠폰도 배달 어플에서 주기에 시켜 먹어보기로 한 건데 솔직한 시식 후기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 '혜화동 돈까스 극장' 에 주문한 지 30분 정도 지나니 배달이 왔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시켰는데 포장은 생각보다 작은 듯싶네요. 비닐 봉투에는 리뷰를 남겨달라고 적혀있는데 포스팅에 솔직한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 저는 '혜화동 돈까스극장' 가게에 '왕 많은 돈까스' 1개와 '혜화동 치즈 떡볶이' 1개 그리고 군만두 5개와 사이다 1.5L 를 주문했습니다. 15,000원 이상만 주문이 된다고 하여 가격에 맞추려다 보니 여러 개 추가하게 됐네요. 군만두는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어서 배달 시켜봤습니다.




↑ '혜화동 돈까스극장' 가게는 돈가스 매장 답게 여러 돈가스 제품이 있는데요 제가 주문한 왕많은돈까스 제품은 최근에 출시된 거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고객들이 양이 적다고 아쉬어한 점을 수용하여 출시한 제품 같습니다. 그대신 가격이 엄청 비싼 편이죠. 8,900원입니다. 흐덜덜덜 하죠. 그래도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4,500원짜리 돈까스 도시락과는 고기 질이 다를 거라 생각이 드네요.



↑ 용기에 놓여있던 정통소스 라는 제품을 왕많은돈까스에 골고루 부어줬습니다. 돈까스는 소스도 상당히 중요하죠. 근데 소스를 뿌리다가 튀김옷 안에 있는 돼지고기가 눈에 띄어서 살펴보니 상당히 잘 익었고 고기 질도 좋은 것 같네요. 위쪽에 보이는 돈까스는 2층으로 되어있고 앞은 1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러니깐 돈까스 덩어리 3개가 들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 우선 메인 메뉴인 '왕많은돈까스' 가 식기 전에 빨리 먹어봐야겠죠. 튀김옷도 바삭하니 고소하고 좋았고요 소스도 평균 이상의 맛이네요. 특히 고기는 밀도도 좋고 두께도 얇지 않고 좋았습니다. 가격이 비싼 거 빼면 퀄리티는 나쁘지 않네요.




↑ 이건 '혜화동 치즈떡볶이' 입니다. 가격은 4,900원이라서 거의 오천 원 돈이네요. 대충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닭강정 중(中) 자의 종이 케이스 크기되는 그릇에 담겨왔습니다. 포장지를 뜯어보려고 만져보니 꽤 뜨거워서 좋네요. 치즈는 많이 뿌려져있지 않지만 떡은 빼곡하게 들어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어묵도 좀 있고요. 맛도 매콤하고 괜찮습니다. 떡볶이 전문점인 죠스떡볶이 퀄리티에 뒤지지 않네요.




↑ 제가 또 추가로 주문한 군만두 5개를 먹어봐야겠습니다. 5개에 2,000원을 지불했고요, 중국집에서 군만두를 시켜보면 먹기 어려울 정도로 딱딱하게 나올 때가 있는데 (아마 음식 재활용 하는 중국집도 있어서 그럴 겁니다. ^^;;) 혜화동 돈까스극장 군만두는 굳기도 적당하고 따듯하고 맛있네요.




↑ 만두 속 (만두소) 를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잡채와 돼지고기가 보이죠. 아마 가게에서 직접 직원분이 만두를 빚는 거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냥 시중에 판매하는 냉동 군만두제품 같은 형태와 맛입니다. 군만두를 시키면 작은 간장봉지도 따로 한 개 주기 때문에 플라스틱 뚜껑 용기에 간장을 붓고 저처럼 하나씩 찍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 이건 김밥천국이나 일식 돈까스 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스프인데, 된장국이죠? 이 제품 이름을 아직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간장 맛도 나고 된장국인지 간장국인지 원~. ^^;;




↑ '혜화동 돈까스 극장' 가게에 돈까스를 시키면 배달 용기에 양배추 샐러드가 옵니다. 소스도 새콤하니 나쁘지 않네요. 근데 저는 샐러드를 많이 먹고 싶어서 따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 상추 한 봉지와 마늘 몇 개 그리고 쌈장을 준비해봤죠. 돈까스도 돼지고기이니 마늘과 찰떡궁합 아니겠습니까~. ^^;; 사실 저번에 고기 구워먹고 남은 상추와 마늘입니다.




↑ 혜화동 돈까스극장에서 주문해본 왕많은돈까스는 그냥 노멀한 돈까스를 좋아하시고 많이 드시는 분들이 시켜드시면 좋을 듯싶네요. 근데 저에게는 다른 종류의 돈가스 같은 경우 양이 많이 적을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돈까스가 얼마나 잘 튀겨졌는지 보여드리면서 음식 설명은 마치도록 할게요. 총평을 내리자면 돈까스가 상당히 비쌉니다. 하지만 맛과 음식 퀄리티는 평균 이상이었고요 군만두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도 따뜻한 상태로 배달이 왔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요.




↑ 제가 주문한 목록이 나온 영수증을 첨부하여 인증할게요. 요즘 파워 블로거 분들 돈 받거나 제품을 받고 또는 체험단이라는 명목하에 경제적 이득을 얻고 대가성 포스팅을 작성하시는 분들 너무 많죠. 그래서 아무래도 제품이나 음식에 대한 평가가 조작되어 신뢰도가 떨어지는 게 사실이고 이 문제 때문에 뉴스에도 자주 이런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오로지 저의 돈을 내고 구입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기는 분들은 대가성 포스팅을 작성하는 파워블로거 분들과 함께 의심을 받기에 좀 안타깝더라고요. 때문에 항상 저는 영수증을 받으면 인증을 하고있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