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청주 유명 피자 맛집 : 피자퀸 배달시켜 먹어봅시다.

지금 제가 잠시 청주에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배탈 어플리케이션(어플, 앱)을 이용해서 음식을 자주 시켜먹는데요, 배달어플에 적혀진 상품평 보고 음식을 배달시켰다가 낭패본 경험이 있어서 몇 군데 기억해 뒀지만 아직 주문을 안 해본 음식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청주에 있는 피자퀸이라고 호평이 쏟아지는 피자집을 시켜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상품평을 보니 동네피자집 치고 퀄리티가 꽤 있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4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기는 클로버 피자 2번 메뉴와 치즈오븐 스파게티 그리고 스파라이트 사이다 1.5리터 1개 갈릭소스와 핫소스를 추가해서 시켜봤습니다.





▲ 피자퀸에다가 주문한

피자와 스파게티



그리고 각종 사이드 소스 등이

도착했습니다.





▲ 피자퀸의 피자 박스입니다.

쿠폰도 하나 주네요.


피자퀸 전화번호는

043-273-0088입니다.


제가 시킨 피자는

4가지맛 클로버 피자인데


가격은 20,000원입니다.

배달 어플로 할인을 받았죠.





▲ 이건 추가로 주문한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가격은 6,000원이고

상품평을 보니


스파게티 용기에

면과 치즈를 꽉 채워 주더라고요.





▲ 원래 피자퀸에서는 피자를 하나 시키면

갈릭소스 1개에 피클 3개 파마산치즈


분말가루 1개를

그냥 주나봅니다.


저는 갈릭소스 2개 더

그리고 핫소스 3개 더 주문했습니다.





▲ 제가 주문한 4가지맛

피자퀸 클로버 4가지맛 2번 피자입니다.


페페로니 피자와 감자피자

콤베네이션 피자와 불고기피자를


한 판에 전부 맛볼 수 있는

피자라서 인기더라고요.





▲ 고구마 무스가 있는 콤비네이션(?)

피자 한 조각 들어봤습니다.



피자퀸 가게와 제가 잠시 거처하는 곳이

거리가 좀 있는데 피자가 뜨끈뜨끈 하네요.


피자 치즈 늘어나는 거 보세요.

피자퀸 좋았쓰...





▲ 피자 치즈가 늘어나는 장면을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확실히 피자퀸은 피자위에

치즈를 꽤 많이 뿌려줍니다.





▲ 소스 추가는 엄청 해놓고

배고파서 바로 집어 먹었네요.


핫소스를 전부 다 뿌리고

갈릭소스는 1개만 남기고


피자 위에 거침없이

뿌려줍니다.





▲ 핫소스와 갈릭소스를

피자위에 뿌리고 나니


비주얼이 더 살지 않습니까.

페페로니 피자조각을 먹어보죠.





▲ 이번엔 카메라 앵글을

좀 더 위에두고 사진을 찍업보니다.


치즈가 확실히 다른 피자집보다 많습니다.

메이커 피자보다 더 많아요.


피자퀸이 동네피자지만

왜 그렇게 사람들에게 인기인지 알겠습니다.





▲ 제가 피자퀸을 시켜 먹어본 결과

치즈 양도 풍부한데 토핑도 많습니다.


지금 위에 보이는 피자조각이

살짝 접혔지만 토핑 두께가 느껴질 겁니다.





▲ 이 피자조각은 불고기피자 부분인 거 같네요.

사실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건, 피자퀸 클로버 피자 2번 메뉴를

시켰는데 그 4개의 맛이 무엇인지는


감으로 때려 맞히고 있는 중입니다.

불고기 피자 맞겠죠. ^^





▲ 제가 원래 피자 한 판 혼자 다 먹고

스파게티도 다 먹는 대식가인데


이거.. 피자퀸은 피자치즈가 두껍고

토핑이 많으니 슬슬 배가 차는 느낌이군요.





▲ 이제 피자퀸의 피자는 잠시 접어두고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먹어보도록 하죠.


이것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과연 상품평에서 봤던 꽉찬 스파게티가 맞을까요.





▲ 피자퀸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이게 피자퀸에서 시키면 오는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알루미늄 용기에 꽉 찬 거 보이시죠.





▲ 솔직히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양이 많은데 치즈가 많은 게 아니라


면이 다른 피자집 스파게티보다

많은 듯 합니다.





▲ 조금 느끼하니

동봉된 피클과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피자퀸의 메뉴입니다.

크로버피자 2번을 보니


불고기+페페로니+리치골드+포테이토

라는 것이 확인 되네요. ^^


총평을 해보자면 확실히 피자의 치즈양이

많아서 만족감이 높습니다.


단 동네피자 치고는 가격이 좀 셉니다.

365일 할인하는 피자유명 브랜드와 맞먹는 가격이죠.


하지만 역시 검증된 청주시의 맛집 피자퀸은

또 시켜 먹고 싶을 정도의 높은 퀄리티 인정합니다.


배달은 내곡동이나 우암동 근처는

다 되는 거 같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맛있게 드세요.


글이 괜찮았나요? ^^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