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페리오 칫솔 : 페리오 치간 클리닉 칫솔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칫솔 하나를 리뷰해보고 실제로 사용한 후기도 포스팅 글로 적어보려 합니다. 페리오 칫솔 제품인데요, 페리오는 치약이나 칫솔이나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죠.


저도 칫솔은 주로 페리오 제품을 이용합니다. 할인 마트 같은 곳에 가보면 대량으로 페리오 칫솔을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는 경우가 꽤 있잖아요.


저도 가끔씩 할인 마트나 롯데 마트나 신세계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 칫솔 코너에서 대량으로 묶어서 싸게 판매하는 게 눈에 띄면 그냥 사고 보거든요.




▲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LG 생활건강에서 나온 페리오 치간 클리닉 칫솔입니다. 미세모라든지 초극세모 등 종류가 다양한데요, 저는 부드러운모를 쓰고있습니다.





▲ 위에 사진 찍은 페리오 칫솔 묶음 보면, 하나가 비어있잖아요. 페리오 칫솔 하나는 본가에 갔다두고 쓰고있고요, 지금은 잠시 지방에 머물고 있거든요. 그래서 페리오 칫솔 하나가 비어있는 것인데, 칫솔 하나 더 꺼내 쓰려고요.




▲ 플라스틱 칫솔 포장 위쪽에 보니, LG 로고와 함께 LG 생활건강 기업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페리오 라는 브랜드 이름이 노란색으로 적혀있고요, 치간 클리닉 + 치아 사이까지 잘 닦인다는 부드러운 모 치솔 4개가 들어있다고 나와있네요.




▲ 페리오 치칸 클리닉 칫솔 (부드러운모) 포장 뒷부분을 보면, 종이 위에 뭐라뭐라고 정보들이 써져있네요. 칫솔 하나를 뺐기에 끝부분이 안보이지만, 내용은 다 알 수 있습니다.




▲ 1번부터 3번까지 페리오 칫솔의 특징을 적어놨네요. 1번은 치아 사이까지 잘 닦이는 칫솔모라고 해서 그림으로 치아 사이를 닦는 페리오 칫솔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번은 어금니 굴곡을 따라서 잘 닦을 수 있다는 페리오 치간 클리닉 칫솔의 특징이네요.




▲ 페리오 치간 클리닉 부드러운모 칫솔의 3번째 특징은 칫솔 손잡이 부분이 부드러운 고무로 둘러싸여져 잡기 편하고 미끄러지지 않는다고 나와있고요, 칫솔 의 정식 규격 이름이 '페리오 치칸 클리닉 (부드러운모) 라고 합니다. LG 생활건강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가 ☎ 080-023-7007 이라고 나오네요. 회사측에서 전화비를 부담하는 수신자 부담요금이라고 합니다.




▲ 칫솔을 낱개로 뜯어 낼 수 있도록 홈이 파여져 있기에 뜯어내면 되긴 하는데, 플라스틱이 날카롭고 다칠 염려가 있어 그냥 가위로 잘랐습니다. 자르는 도중에 플라스틱 뾰족한 부분에 손이 좀 긁히긴 했네요. 주의 하시고요.




▲ 노란색 페리오 (perioe) 치칸 클리닉 (부드러운모) 칫솔을 선택해서 잘라서 떼어내봤습니다.




▲ 페리오 치칸 클리닉 (부드러운모) 칫솔 머리 부분을 가까이에서 찍어봤는데요. 페리오 칫솔모 길이가 재각기 다른 울퉁 불퉁한 면을 구성하고 있네요. 역시 아까 특징 (장점) 에서 봤던 것 처럼 치간 (이 사이) 칫솔모가 잘 파고 들어가 닦아낼 수 있게 생겼습니다. 어금니도 마찬가지고요.




▲ 페리오 칫솔의 모발의 풍성함 정도는 위 사지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부드러운모 라는 게, 아마 미세모 칫솔이라는 것이겠죠?




▲ 페리오 칫솔의 칫솔모 반대쪽 머리부분을 찍어봤는데요, 혀를 닦을 수 있는 울퉁불퉁한 미니 혀 클리너 같은 건 없네요. 그냥 하얀색 플라스틱 뿐입니다.




▲ 페리오 치칸 클리닉 칫솔의 손잡이 부분을 볼까요. 일단 페리오라는 한글과 PERIOE 영어 알파벳이 새겨저 있습니다.




▲ 페리오 치칸 클리닉 칫솔 (부드러운모) 손잡이 질감 (텍스처, 텍스쳐) 를 잘 느끼실 수 있게 손잡이 가까이에서 찍어봤는데요, 고무로 된 울퉁불퉁한 겉면을 볼 수 있는데, 잡아보면 두께도 적당하고요 미끄러질 일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 페리오 칫솔 손잡이 뒷부분도 찍어봤습니다. 가운데 저 흰색 동그라미는 고무로 마저 코팅 안하고 왜 그냥 뒀는지 궁금하네요. 뭔가 이유가 있겠죠? 아마 제 생각에는 고무 손잡이 부분이 플라스틱 부분과 분리되지 않게, 잘 빠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저런 장치를 둔 거 같은데요. 




▲ 맨 오른쪽 투명한 손잡이 칫솔은 일회용 칫솔인데, 예전에 잠시 쓰다가 세면대 같은 화장실 청소 용도로 쓰려고 안 버리고 놔둔 칫솔입니다. 가운데 금색 칫솔은 마찬가지로 페리오 칫솔인데 모델은 다른거고, 칫솔모도 적습니다.




▲ 비교가 좀 되시죠. 확실이 요번에 제가 개봉한 페리오 치칸 클리닉 (부드러운모) 칫솔이 손잡이도 좋고, 칫솔 모도 고급스럽고 풍성합니다.




▲ 페리오 칫솔에 치약을 묻히고 이 (이빨) 을 닦아봤는데요, 확실히 칫솔은 칫솔모가 풍성해야 합니다. 전에 쓰던 것은 칫솔모가 적어서 힘들여 구석구석을 닦아내느라 에너지낭비가 좀 심했는데, 이번에 새로 개봉한 페리오 치칸 클리닉 (부드러운모) 칫솔은 칫솔 대가리 (머리) 부분도 길고 칫솔모도 많아서 좋네요. 여러분들도 칫솔은 좋은 걸로 쓰세요~. 다음 리뷰 때 또 만납시다~.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