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쳐 샴푸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쓰던 헤어 샴푸가 거의 다 떨어졌기에 샴푸를 샤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할인 마트에 들러서 샴푸 코너를 둘러보는데, 많은 용량이 들어있는 미장센 샴푸를 상당히 저렴하게 파는 걸 발견했습니다.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제가 지금 쓰고있는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 500ml 용량을 4천원대 초반에 산 것 같은데요, 새로 발견한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쳐 (모이스처) 샴푸 780ml 를 단돈 3,600원에 파는 걸 보고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 글에서는 제가 구입한 미장센 (미장셴) 펄샤이닝 모이스쳐 샴푸 (모이스처 샴푸) 를 리뷰해보고, 직접 사용한 후기도 적어볼까 합니다.




▲ 미쟝센 모이스쳐 샴푸 뿐만이 아니라 미장센 영양 & 윤기샴푸와 케라시스 볼륨 샴푸도 위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지금은 겨울이라 머리가 푸석한 경우가 있어서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된다는 모이스쳐 샴푸를 골라봤습니다.





▲ 왼쪽은 요번에 구입한 꽤 많은 용량 (780ml) 의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고요 오른쪽은 그 샴푸를 계산한 영수증입니다.




▲ 영수증에 보면 미장센 펄 샤이닝 모이스처 샴푸 780ml 1개에 3,600원이라고 찍혀있습니다. 이거보다 더 싸게 판매하던 걸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대형마트에서 본 적 있는 거 같은데요 다들 묶음 상품이었죠. 동네 할인 마트에서 낱개로 이정도로 싸게 파는 건 처음인 듯 한데요.




▲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 정면샷을 찍어봤습니다. 역시 용량이 많으니 미장센 샴푸가 꽤 커 보이네요.




▲ 샴푸 새 제품이기에 샴푸 주둥이 부분은 안으로 눌려있는 상태입니다. 저걸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주둥이가 튀어나오면서 이제 샴푸를 샤용할 수 있는 것이죠. 플라스틱 용기 윗부분에는 미장센 로고가 있습니다. 미장센 이름이 쓰기가 불편하긴 한데요, 미쟝센인지 미쟝셴인지 미장셴인지 모르겠네요. 워낙 다들 널리 쓰이기에 일단 미장센이라고 합시다.




▲ 미장센 (미쟝센) 샴푸 플라스틱 용기 중간 부분에 보면, 펄샤이닝 특유의 반짝이는 부분을 특징 볼 수 있습니다. pearl ( 진주, 자개) 이름 답게 진주 빛의 여러 무늬가 있고 가운데는 pearl shining 이라는 영어 단어가 써있네요.




▲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쳐 샴푸는 건조한 모발을 가지신 분들이 사용하면 될 듯합니다. 모이스처 라는 단어를 굳이 쓰는 거 보니, 건조한 모발 수분 보충에 좋을 듯 하네요.




▲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쳐 샴푸 플라스틱 용기 뒷부분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여러 정보들이 써있는데 자세히 보도록 합시다.




▲ 단백질을 공급해준다는 말과 히알루론산 이라는 물질로 모발 표면의 수분막을 형성해준다고 하네요. 빛나는 효과의 럭셔리 골드빛 펄 이라는 특징도 적혀있습니다. 건조하거나 푸석한 모발을 가지신 분들, 모발이 가는 분들이나 정상적인 모발도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서처 샴푸를 사용할 때 주의사항도 나와있습니다.




▲ 밑부분에 보니,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의 성분 내용이 저세하게 적혀있네요. 참고하시고요. 용량은 780 ml ㄹ고 나오고요,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를 만드는 아모레 퍼시픽 회사 고객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 080-023-5454 라고 나와있습니다. 바코드 코드도 보이네요.




▲ 위 사진 오른쪽에 녹색 플라스틱 샴푸 통이 미장센 스칼프 케어 샴푸라고 제가 쓰고있던 제품입니다. 용량이 500ml 인데, 요번에 구입한 펄샤이닝 모이스처 미장센 샴푸보다 확실히 크기가 작죠.




▲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를 사용해보려고, 샴푸 주둥이 부분을 돌려서 길게 빼봤습니다. 이제 저 걸 몇 번 누르면 샴푸 액체가 나오는 것이죠.




▲ 처음이라 그런지 8번 정도 누르니깐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 액체가 나오네요. 일단 이정도 짜내고 거품을 내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 뭐 거품은 다른 샴푸와 별다른 건 없었지만, 향기가 상당히 맘에 드는데요. 지금 샴푸 거품을 낸 상태에서 냄새를 맡는 거랑, 머리를 직접 감고나서 나는 향기가 살짝 다릅니다. 미장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로 머리를 감고나면 머리에서 나는 샴푸 향기가 은은하면서 약간은 캬라멜 같은 냄새인 거 같기도 하고요 꽤 괜찮네요. 강한 냄새 싫어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향기입니다. 여러분들도 미쟝센 펄샤이닝 모이스처 샴푸로 촉촉한 모발 관리하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