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BBQ 마라핫치킨 : bbq 마라 핫 치킨 후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 마지막 날인데요, 배달 어플인 배달의 민족 2월 할인의 마지막 날이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 날은 뭘 할인하나 살펴보니 bbq 치킨 2월 화요일 3,000원 할인 이벤트가 남아있더이다!


그래서 bbq 치킨을 시켜 먹으려고 했는데, 요즘 bbq 치킨을 워낙 많이 먹어서 황금 올리브랑 자메이카 통다리는 별로 안 당겼었습니다. 좀 비싸긴 하지만 bbq 마라핫 치킨은 안 먹었는지 먹었는데 기억이 안나는지 모르겠지만 마라핫 치킨이 갑자기 먹고싶어졌습니다.


뼈있는 BBQ 마라핫 치킨의 가격이 18,900원이고요, 순살로 시키면 2,000원 추가되어서 20,900원이더라고요. 와... 진짜 치킨이 요즘 너무 비싸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래도 먹어봐야겠죠.




▲ 제가 주문한 bbq 마라핫 치킨 순살이 배달 왔네요. bbq 마라핫 치킨을 드신 다른 분들 후기를 본 적이 있는데요, 어떤 분들은 엄청 맵다고 하고 또 다른 분들은 마라핫 치킨 소스에 밥도 비벼먹던데,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됩니다.





▲ 배달 온 비닐 봉투에 담겨있던 내용물들을 전부 꺼내봤습니다. 하정우가 모델은 하고 있는 bbq 는 모델 하나 선택 잘 한 듯 보이네요~. 딹! 치킨무도 보이고요. 작은 코카콜라 캔은 기본으로 옵니다. bbq 치킨 메뉴가 나와있는 작은 전단지도 있는데, 나무 젓가락을 안 넣어 줬네요. 제 자취방에 나무 젓가락이 4~5개 있는지 어떻게 알고 젓가락을 안 넣어 주는 센스! 멋집니다.




▲ 하정우가 있는 bbq 치킨 박스를 개봉해봤더니 오오오!!~~~~~~ 이렇게 bbq 마라핫 순살 치킨이 등장합니다. 양은 그렇게 많아보이진 않네요.




▲ 각도를 조금 틀어서 마라핫 치킨을 찍어봤습니다. 순살 치킨에 마라핫 소스가 적당히 발라져 있네요. 알루미늄 호일 아래쪽에는 마라 핫 소스가 고여있는 부분도 보이고요.




▲ 이번엔 왼쪽으로 90도 각도로 꺾어서 샷! 다른 네네치킨이나 BHC 같은 브랜드는 순살을 여러번 먹어본 거 같은데 BBQ 치킨에서 순살로 먹어보는 건 처음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 bbq 마라핫 순살 치킨을 한 조각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치킨계의 매운 양념 소스를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마라 핫 치킨 소스는 또 색다른 맛이네요. 약간 불맛도 나는 거 같으면서 그렇게 맵지않고 적당히 매운 맛입니다.




▲ 계속 먹어봅시다. bbq 마라 핫 치킨은 뼈있는 치킨보다 뼈 없는 순살 치킨 시키기를 잘 한 듯 싶습니다. 생 맥주 안주로 끝내줄 거 같네요.




▲ 밑바닥에 깔린 bbq 마라핫 소스를 계속 순살 치킨에 발라서 먹는데 맛있습니다. 딱 bbq 마라 핫 치킨 3조각 먹고 강력 추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bbq 치킨 브랜드나 bhc 브랜드를 제너시스라는 치킨 회사가 전부 보유한 걸로 아는데요, 아무튼 이 두 회사는 치킨 신 메뉴 개발 하나는 잘 하는 거 같습니다. 워낙 가격이 비싼 건 단점이지만 뭐 이런 맛있는 즐거움을 주는데 적당한 가격이라고 판단되면 사먹는 거겠죠.




▲ bbq 마라핫 치킨을 먹다보니 조금 매워지긴 하네요. 그럴 땐~ 치킨 무를 먹으면서 매운 맛을 좀 가라앉히면 되겠죠. 치킨 무 3개 바로 안 입에 투하.




▲ bbq 치킨은 펩시가 아닌 코카콜라 주는 게 장점이긴 합니다. 저는 코카 콜라나 펩시 둘 다 좋아하시만 아무래도 코카콜라가 좀 낫다고는 생각이 드네요. 코카콜라 영양성분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 bbq 마라핫치킨을 먹다보니 양이 적은 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몇 번 안 먹은 듯 한데 어느새 벌 써 절반정도 사라졌네요.




▲ 이번엔 순살 치킨 한 조각에 마라 핫 소스를 듬뿍 묻히고 절반을 베어 먹어보겠습니다. 순살 치킨 속살도 보여드려야 하니깐요~.




▲ 이렇게 bbq 마라 핫 치킨 순살의 속 부분이 나오네요. 하얀색 속살이 보기에도 좋고요~. ^^/




▲ bbq 마라핫 치킨 소스에 잘 보면, 검은색 후추 가루 같은 게 보이는데, 저게 바로 베트남 고추인가 뭔가 마라 핫 치킨 광고 할 때 나오던 고추 가루겠죠?




▲ 이 마라핫 치킨 순살 조각도 절반만 베어 먹어보고 나머지 부분은, 밑에 보이는 마라핫 소스에 찍어더 다시 먹습니다. 매콤하고 달콤한데 소스에서 바비큐 불맛도 나는 거 같고요. 아무튼 그렇게 맵지는 않고 꽤 맛있습니다.




▲ 매운맛을 알기쉽게 대표 치킨 브랜드 메뉴들로 따져보자면, 네네치킨 양념 < bbq 마라 핫 치킨 < 네네 치킨 핫블링 < 네네치킨 핫쇼킹 정도로 순위가 나오겠네요. 왼쪽은 약한 매운맛, 맨 오른쪽 치킨이 가장 강한 매운맛입니다. bbq 마라핫 치킨은 네네치킨 핫블링 보다 살짝 덜 매운 맛이예요.




▲ 위에 보이는 bbq 치킨 메뉴들이 다 는 아닌데요, 제가 주문한 매장인 율량사천점 에서는 이렇게 간단한 메뉴 전단지만 주네요. bbq 치킨 중에 가장 맛있는 치킨 몇 개만 추천 드리자면, 



후라이드는 역시 황금 올리브 치킨이 최고이고요, 바베큐/ 구이류 중에서는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가 맛있습니다. 물론 방금 시켜먹은 bbq 마라 핫 치킨도 상당히 맛있어서 추천드리고요.




▲ 치킨 값을 계산한 영수증입니다. 순살 마라 핫 (L) 1마리 라고 나와있고 가격은 총 20,900원이라고 찍혀있죠. 치킨 한 마리가 21,000원 정도 한다는 게 놀랍습니다만, 아무튼 배달의 민족 어플로 3,000원 할인 받았으니 그걸로 위안을 삼고요~.




▲ bbq 청주 율량 사천점 매장 전화번호는 ☎ 043) 218-9946 이고요. 도로명 주소는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 176번길 55 이고요 지번 주소는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960 번지 입니다. bbq 치킨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략 오후 1시에서 밤 12시까지가 bbq 치킨 영업시간입니다. 마라핫치킨 한 번 드셔보세요~. 맥주 안주로 강력추천 드립니다~.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