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구구 아이스크림 오리지널 :동그란 구구 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아이스크림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제가 워낙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도 하고요 자주 가는 마트에서 봄맞이 아이스크림 대폭 할인 행사를 하고 있기도 하거든요.


오늘은 구구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려 합니다. 구구 크러스터나 구구콘은 많이 먹어봤는데요 구구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을 사람들이 잘 모르시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예전에 몇 번 먹어봤는데, 동그란 구구 오리지날 아이스크림을 흔히 파는 게 아니라 안 파는 마트도 많았었기에 자주는 못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구구 동그란 구구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을 직접 먹어본 후기와 리뷰 포스팅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 위 사진에 왼쪽에 보이는 작은 종이 상자가 구구 오리지널 아이스크림 포장 박스입니다. 이걸 구입했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종이는 구구 오리지날 아이스크림을 계산한 영수증이죠.





▲ 영수증에는 제품 이름 칸에 구구 스타라고 적혀있고요 1박스에 2,4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지금 떠먹는 아이스크림 같은 고급 아이스크림 종류를 60% 할인하는 기간이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네요.




▲ 오리지날 구구 아이스크림의 종이 포장박스 앞면 모습입니다. 프리미엄 초코 구구 오리지날 이라고 영어로 적혀있네요. premium choco goo goo original.




▲ 오리지널 구구 아이스크림 포장박스 윗부분입니다. 롯데 푸드라는 회사 이름이 적혀있고요, 캐러멜 (캬라멜) 고 땅콩이 들어가있는 구구 아이스크림 그리미 보이죠.



코코아 분말 1%, 땅꽁 5%, 카라멜 시럽 4%, 엘로빙 초코 19%, 아이스밀크 (유지방 7%), 용량은 460ml 인데 총 열량은 1,010 kcal (칼로리) 입니다. 1회 제공량은 92ml 에 1개에 200 kcal (칼로리) 네요.




▲ 동그랗게 생긴 오리지널 구구 아이스크림 박스 옆면을 보니, 원재료와 원산지 등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정식 제품 이름이 그냥 '구구' 였네요. 제조회사는 파이닉스 푸드라는 곳이고 판매원이 롯데 푸드 입니다. 구구 아이스크림에 들어간 대두, 우유, 땅콩 성분이 알레르기 (알러지) 를 일으킬 수 있다고 표시해둔 듯 합니다.




▲ 구구 오리지날 아이스크림의 영양성분이 적혀있네요. 1개당 용량은 92ml, 열량은 200 kcal (칼로리), 탄수화물 18g, 당류 10g, 단백질 3g, 지방 13g, 포화지방 9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10mg, 나트륨 30mg 입니다.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 1577-6330 이고, 불량 식품을 발견했을 때는 국번없이 1399 번으로 전화하면 된다고 하네요.




▲ 오리지날 구구 아이스크림 박스에서 반대쪽 면이 보이게 찍어봤습니다. 사실 위 제품이 용량은 좀 적은 편이라 상당히 가볍더라고요. 떠먹는 구구 크러스터와 가격은 비슷한데 용량은 차이가 좀 나는 게 사실입니다.




▲ 동그란 모양의 오리지날 구구 아이스크림 종이 포장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안에는 낱개로 비닐 포장된 구구 아이스크림 5개가 들어있네요.




▲ 낱개 포장 구구 오리지날 아이스크림의 정면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갈색의 포장지에 영어로 GOO GOO (구구) 라고 써있고요 밑에는 빨간색 바탕에 ORIGINAL (오리지날, 오리지널) 이라고 나와있네요.




▲ 오리지널 구구 아이스크림 낱개 포장 2개를 뒷면이 보이게 하고 오른쪽 구구 아이스크림은 포장 비닐 날개를 뒤집어 봤습니다.




▲ 영어로 간단한 설명이 써있는데요, 이 제품은 롯데 푸드에서 만들고 판다고 나와있습니다. 구구는 미국 회사인 스탠다드 캔티 컴퍼니의 트레이드 마크로 등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롯데와 스탠다드 캔디가 기술제휴를 맺은 제품이랍니다.




▲ 비닐 포장을 까봤더니 드디어! 동그란 오리지날 구구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크기는 초코파이와 비슷하거나 살짝 크 거 같네요. 아이스크림 위에는 땅꽁이 여러개 뿌려져 있습니다. 맛있게 생기긴 했네요.




▲ 가까이에서 구구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을 찍어봤습니다. 사진이 꽤 잘나왔네요~. 구구 아이스크림이 워낙 맛있어서 그걸로도 충분한데, 동그란 오리지날 구구 아이스크림은 겉에 초코 코팅이 한 번 더 됐고 견과류인 땅콩도 풍부하니 맛이 더 있겠죠~.




▲ 오리지널 구구 아이스크림 한 개를 먹어보겠습니다. 캐러멜 (카라멜) 부분이 살짝 들어가있는게 느껴집니다. 끈적끈적 달콤한 맛이 나고요, 땅꽁이 함께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씹히는 맛이 일품이네요. 역시 구구는 크러스터나 콘이나 동그란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이나 다 맛있습니다.




▲ 하얀색의 마시멜로 부분도 보이죠. 마시멜로는 뭐 두 말할 필요없이 맛있지만, 겉에 초콜릿으로 포장된 부분이 씹히면서 부서지는 맛이 또 괜찮습니다. 위 사진에 보면 초코 코팅이 벗겨진 땅콩이 보이네요.




▲ 구구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을 한 봉지 더 꺼내서 포장을 까봤습니다. 이게 동그란 모양의 구구 아이스크림 아랫부분입니다. 뒤집어진 상태죠.




▲ 이녀석을 절반으로 잘라서 보여드려야겠네요. 칼로 잘라서 보여드리면 좋지만 손으로 쪼개도 괜찮을 듯 하니 그리 해보겠습니다.




▲ 하얀색의 마시멜로우 3개의 원기둥이 잘려진 절반의 구구 오리지날 아이스크림쪽에 다 붙어있네요. 동그라미 모양의 오리지널 구구 아이스크림은 맛 없을 수가 없네요. 캐러멜 (카라멜) 소스에 마시멜로우에 원래 맛있는 갈색의 아이스크림과 풍부한 땅콩 그리고 겉부분에 초콜릿 코팅까지~. 다만 양이 좀 적은게 흠입니다. 여러분들 한 번 구구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실망하지 않을 겁니다.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