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맘스터치 싸이버거 후기 :맘스터치 메뉴, 가격,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에 치킨 햄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 (momstouch) 에서 스테디셀러인 싸이버거를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솔직히 치킨 햄버거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요, KFC 라든지 파파이스 같은 치킨 햄버거 집에서 몇 번 먹어보고 별로 인상깊은 맛은 아니라고 생각했었던 경험도 있고요 치킨 버거 먹을 바엔 '그냥 닭 한 마리를 시켜 먹는 게 더 낫지 않겠나' 그런 주의였죠.


그런데 요즘 폭발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있는 맘스터치에서 치킨 버거를 먹어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치킨버거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먹어본 후기와 모든 메뉴 그리고 가격, 영업시간 등 정보도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 청주시 우암동에 큰 맘스터치 매장이 생겼습니다. 생긴 지는 몇 달 된 거 같은데요, 배달어플에 매장 등록이 곧 되겠지 싶어 기다려도 결국엔 등록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기회가 생겨 직접 맘스터치 신규 오픈 매장에 들러보기로 했죠.





▲ 이곳에 맘스터치 우암점 매장의 정면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저는 음식을 먹으로 음식점을 방문하거나 배달을 시킬 때 웬만하면 신규 매장, 신축 건물에 입점한 음식점에 시키는데요 식기 자재나 건물이 깨끗하면 좋잖아요. 문에 영업시간이 적혀있습니다. 오전 10시에 열었다가 저녁 10시에 마감하네요. 전국의 맘스터치 매장마다 영업시간은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만 대부분 이곳과 비슷하게 가게를 운영하더라고요.




▲ 맘스터치 우암점 매장의 카운터? 주문하는 곳입니다. 매장은 큰데 카운터는 아담하고 귀엽네요. 천창쪽에 맘스터치에서 취급하는 메뉴들이 보입니다. 싸이버거를 주문하기 전에 하나하나 보도록 하죠.




▲ 맘스터치 치킨 메뉴 중에 후레이크 갈릭치킨의 가격과 칼로리가 나와있습니다. 후레이크 핫치킨, 순살치킨, 통치킨, 핫통치킨, 케이준 강정, 강정콤보도 크기별로 가격과 칼로리가 자세하게 나와있죠. 순살뿌치, 뿌치통치킨, 순살 조청 치킨, 조청통치킨, 케이준윙, 데리야끼통치킨, 디리야끼윙, 팝콘볼 정보도 볼 수 있고요.




▲ 이제 맘스터치 버거 메뉴를 봅시다. 리샐버거, 화이트 갈릭버거, 휠렛버거, 햄치즈 휠렛버거, 칼슘플러스버거, 할라피뇨통살/통가슴살 버거, 핫플러스통살/통가슴살 버거가 단품 or 세트 별로 가격과 칼로리가 나와있습니다. 오른쪽에 보니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싸이버거 그리고 스파이시 디럭스 불고기버거, 디럭스 불고기버거, 스파이시 불고기버거, 불고기버거, 통새우버거, 불갈비 치킨버거도 마찬가지로 단품 또는 세트별로 가격과 칼로리가 적혀있죠.




▲ 맘스터치의 사이드 메뉴인 스낵과 드링크 (음료수, drink) 의 종류와 가격, 칼로리를 알 수 있는데요, 매콤 김떡만, 팝콘만두, 프라이랩, 휠랩, 팝콘볼, 텐더로인, 케이준 양념감자, 치즈스틱, 리코타샐러드, 망고라임샐러드, 치킨 샐러드, 콘 샐러드, 에이드, 콜라/사이다, 오렌지쥬스의 종류 별로 가격과 칼로리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 계산기인 포스기 (pos) 뒤쪽에는 건강 음료 (healthy drink) 와 커피와 라떼 (coffee & latte) 그리고 스무디 (smoothie) 도 있습니다. 저는 과일 스무디를 정말 좋아하느네 나중에 종종 스무디와 치킨 버거 먹으러 들러야 겠네요.




▲ 맘스터치에서 쓰는 원재료의 원산지가 나와있는 정보지인데요 매장 구석에 달려있네요. 참고하실 분들은 위 사진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 카운터에서 싸이버거 단품 1개를 주문하고 맘스터치 매장 인테리어를 찍어봤습니다. 널찍하고 깔끔하죠. 탁자라든가 의자는 여러가지 모양이 있는데 정사각형의 탁자와 갈색 나무 의자 같은 경우 파파이스 매장의 인테리어 가구와 비슷한 거 같네요.




▲ ㅍ파이스 치킨 버거 브랜드를 소유한 사람이 맘스터치 브랜드를 만든 사람이라는 소문만 들었는데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파파이스보다는 맘스터치에 집중해서 경영한다고는 하던데 선택과 집중 전략인가요. 이번엔 반대쪽에서 매장 인테리어를 찍어봤습니다.


 


▲ 위 사진은 주문한 싸이버거가 나오면 울리는 맘스터치의 전자 진동 벨이죠. 대기 손님이 저 혼자라서 1번으로 나오나 봅니다.




▲ 드디어 주문한 싸이버거가 나왔습니다. 싸이버거 가격은 3,200원이고요 단품 칼로리 (kcal) 는 507 kcal (칼로리), 싸이버거 세트 메뉴 가격은 5,400원 열량은 941 kcal (칼로리) 입니다.




▲ 치킨 버거나 감자튀김에서 나오는 뜨거운 김 때문에 자칫 종이 포장지 안쪽이 눅눅해질 수가 있는데, 위에 보이는 종이 포장지 위에 구멍이 있어서 덜 눅눅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포장지에서 내용물을 꺼내봤습니다. 싸이버거 겉 종이 포장지에는 케이준 스타일의 매콤한 통다리살이라고 싸이버거의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아래 부분에는 주의사항도 나오는데 포장시에 즉시 먹고 보관해야 한다면 냉장보관 하라고 나와있습니다.




▲ 드디어!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자태를 보게 됩니다. 양상추 보세요. 채소 (야채) 를 넉넉하게 넣어준다는 게 또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매력이죠. 저는 고기를 엄청 좋아하지만 고기와 함께 야채 (채소) 도 곁들여서 상당량을 먹거든요. 그런면에서 싸이버거는 안 좋아하려야 안 좋아할 수가 없습니다.



▲ 싸이버거를 살짝 위에서 찍어봤습니다. 버거 빵은 별다를 건 없죠. 근데 내용물이 큼직큼직한 게 보기에도 좋고 먹기도 좋으니, 좋구나~! ^^/




▲ 싸이버거 빵을 살짝 들어봤습니다. 특유의 불투명한 흰색의 마요네즈 소스 같은 게 뿌려져 있고요, 싱싱하고 풍성한 양배추가 들어있고 그 밑에는 튀겨진 치킨 통다리살이 큼지막하게 투텁게 자리하고 있네요.




▲ 양배추가 튀어나온 방향으로 먼저 한 입 먹어봐야겠습니다. 이 싸이버거를 반대쪽으로 베어 먹다가는 양배추가 다 떨어져나갈 위험이 있으니, 그러면 떨어진 채소를 주어 먹기가 좀 그렇잖아요.




▲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를 한 두입 먹어봤는데, 역시 명불허전. 맛있습니다. 화이트 소스는 일반적인 마요네즈의 점도와 비슷하거나 살짝 떨어지는 점성도인 듯 합니다. 맛은 더 마일드하고 부드럽네요. 치킨 통다리살은 적당히 따듯하고 적당히 바삭바삭 합니다. 양배추와 피클이 전체적인 싸이버거의 식감과 풍성함을 더해주네요.




▲ 제가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처음 먹어봐서 그런데 원래 치킨 통다리 속살이 저렇게 붉은빛을 띠는지 모르겠습니다. 덜 익힌 건 아닌 거 같은데 닭 핏물이 덜빠져서 그런걸까요? 잘은 모르겠네요. 아무튼 분홍색의 치킨 통다리 속살이 전혀 문제가 안 될 정도로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3,2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금메달 감이네요. 왜 맘스터치 매장이 전국에 그렇게 늘어나는지 싸이버거 하나만 봐도 알 수 있다로 평가합니다~. ^^;;




▲ 맘스터치 메뉴가 전부 나와있는 작은 전단지를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싸이버거 세트메뉴 (홈서비스 용)도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근데 맘스터치 우암점 사장님한테 앞으로 배달어플에 광고를 안 할 것이냐 물어보니 그럴 계획은 없다고 하네요.




▲ 배달어플에 광고를 하면 상단에 오를 수록 비용은 들지만 그만큼 많이 팔리니 이득인데, 그거 하나는 아쉽습니다. 뭐 사장님이 배달 어플의 광고효과와 편의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가치관 등을 영업이익 계산식에 넣어서 생각한다면 앞으로 배달어플에 매장 광고를 하는 날이 오겠죠. 위 사진은 맘스터치 광고지 뒷부분을 찍어봤는데요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으로 보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사진으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주문하고 받은 계산서 영수증입니다. 가격은 3,200원으로 나오죠. 싸이버거만큼은 가격 대 성능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 드리는 메뉴죠.




▲ 맘스터치 우암점의 지도인데요, 마우스 커서를 지도 위에 갖대 놓고 마우스 휠을 돌려 확대/축소 하거나 마우스 왼쪽버튼을 클릭한 채로 지도를 이동시켜볼 수 있으니 직접 맘스터치 우암점에 방문하실 분들은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맘스터치는 배달이 되니 지도를 참고하면 좋겠죠.


맘스터치 우암점의 전화번호는 ☎ 043) 221-7799 이고요 지번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99, 지번 주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235-25입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사장님과 아드님처럼 보이는 직원분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여러분들 맘스터치에서 맛있는 식사하시는데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