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청주 맛집 (돈까스&파스타) :마녀 돈 앤 파스타 추천

안녕하세요~. 며칠 전부터 일식풍의 돈까스 (돈가스) 를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배달 어플에서 요즘 국민카드로 결제를 하면 3,000원 할인해준다는 이벤트를 하길래 평이 괜찮은 돈까스 배달 가게를 훑어봤죠.


율량동에 위치한 신축 주상복합 촌에 입점한 마녀 돈 앤 파스타 라는 가게가 많은 분들이 리뷰도 남기고 최근 뜨는 가게 같더라고요. 마케팅 차원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마케팅에 능한 음식점이라면 일단 친절도 및 고객 만족도에 상당히 신경을 쓴다는 방증이기도 해서 시켜 먹기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저는 맛집 리뷰를 할 때, 일반적으로 제 글을 보시고 가게를 방문했다가 (또는 배달) 만족하시는 분들이 70% 이상이겠다 싶으면 맛집으로 생각하는데 마녀 돈앤 파스타 이 가게는 90% 이상은 만족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




▲ 저는 마녀 돈&파스타 (마녀 돈앤 파스타) 가게에다가 모둠 (모듬) B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구성이 수제 왕 돈까스 +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 음료 2개 입니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15,500원인데요, 배달 어플에 리뷰를 남기면 타코야끼를 서비스로 준다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하고 타코야끼 까지 받았어요.





▲ 배달하시는 분에게 비닐봉투를 넘겨 받아 들었는데, 괘 묵집합니다. 순간 기분이 좋아지네요. 푸짐하다는 얘기 아니겠습니까! 비닐봉투를 열어봤는데 위 사진과 같은 모습으로 절 맞이합니다. 굿!


 


▲ 수제 왕 돈까스 (돈가스, 돼지고기 튀김) 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보이시죠. 까르보나라 대신에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달 어플 후기 이벤트로 순살 타코야끼 치킨 4조각도 받았어요. 요즘 순살 치킨에 쓰이는 부패 브라질 닭고기 이슈되고 있는데, 저는 걍 먹겠습니다~. 음료수도 콜라와 사이다를 고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사이다인 스프라이트를 주시네요~.




▲ 수제 왕 돈까스 (돈가스) 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이렇게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서 배달이 오는데요, 밑 부분에 살표보니 폴리프로필렌 (PP) 라고 재질이 써있더라고요 (스파게티 검은색 용기).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는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돈까스 검은용기, 투명 뚜껑은 예외고요~.


 


▲ 쌀밥과 돈까스, 풍성한 양배추 샐러드와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엣지감자가 보이네요. 돈까스는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양이 꽤 되는 겁니다.




▲ 수제 왕 돈까스 (돈가스) 를 자세히 보여드리죠. 속살을 보니 하얗게 돼지고기를 잘 익힌 것 같죠. 겉 부분 튀김옷도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듯 보입니다.




▲ 마요네즈 소스인가요? 아무튼 하얀색 소스에 양배추가 잘게 썰린 샐러드와 머스타드 소스와 토마토 케첩이 뿌려진 엣지감자도 마음에 드네요.




▲ 함께 배달 온 소스류를 전부 개봉해봤습니다. 돈가스 (돈까스) 소스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와 함께 먹을 피클도 보이고 저 국물을 뭐라 그러죠.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미소 된장국?




▲ 돈가스 (돈까스) 소스를 마녀 돈 앤 파스타의 수제 왕 돈까스에 뿌려서 먹어봐야겠죠. 얼핏 보기엔 소스 양이 좀 적은 거 아닌가 싶었는데 다 뿌려보고 나니 먹기에는 충분한 양인 듯 싶네요~.




▲ 수제왕돈까스 (돈가스) 한 조각을 젓가락으로 집어봤습니다. 두께도 그렇게 두꺼운 것도 아니고 얇은 것도 아닌 적당히 두텁습니다. 용기 테두리에 고여있는 돈까스 소스를 더 찍어서 한 입 베어 먹어봤습니다.




▲ 마트에서 구입 할 수 있는 톡쏘는 돈까스 소스와는 거리가 좀 머네요. 이 소스도 직접 만드신 듯 합니다. 마일드 한 맛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랄까요. 엄청 맛있다라는 느낌을 주는 소스는 아닌데 가정에서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맛이라는 느낌이 들어습니다. 돈까스 돼지고기는 적당히 잘 익어서 따듯한 맛에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 이번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크림 파스타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인 줄 알았는데 각자 다른 종류의 스파게티 (파스타) 같네요. 마녀 돈 앤 파스타라는 스티커가 붙은 뚜껑을 제거해봅시다!




▲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파스타) 뚜껑을 열었는데 끝내주는 냄새가 확! 올라오네요. 제가 워낙 마늘을 좋아하는데 마늘 향이 좀 납니다. 양파와 마늘 킬러로서 진짜 마음에 드네요. 여러분들은 혹시 마늘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토마토 소스 파스타 (스파게티)로 바꾸셔야 겠습니다.




▲ 카메라 앵글을 좀 밑으로 낮춰서 마녀 돈 앤 파스타의 까르보나라 파스타 (스파게티) 를 찍어봤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비닐 랩을 뜯어내는데 좀 고생했지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파스타) 를 한 젓가락 베이컨으로 보이는 고기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너무 맛있다 ㅠ_ㅠ 저는 마늘 향에 반해버렸습니다. 부드럽고 잘 익은 스파게티 면이 맛있는 건 뭐 기본이고요.




▲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파스타) 를 머다가 느끼하면 피클을 한 조각 먹으면 되죠~. 근데 갑자기 파스타와 스파게티의 차이가 뭔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파스타는 모양에 상관없이 밀가루 반죽 (도우) 로 만든 요리를 총칭하고 스파게티는 파스타 중에 길고 얇은 면으로 한 요리로 보면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따지면 파스타가 좀 더 포괄적인 개념이라는 것이죠.




▲ 배달 앱 리뷰 댓글 이벤트로 받은 순살 타코야키 (다코야키, 타코야끼) 치킨 4조각입니다. 역시 비닐 랩으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 마녀 돈 앤 파스타에서 만드는 타코야키 (다코야끼, 타코야끼) 가 원래 이렇게 데코를 하는 게 아닌데 배달 때문에 타코야끼 데코와 소스를 밑에 깔고 그 위에 치킨을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 밑에 깔린 타코야끼 소스와 데코를 순살 치킨 타코야끼와 함께 같이 집어서 먹어봤는데 꽤 맛있네요. 근데 워낙 문어 타코야끼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그거보다는 좀 떨어는 맛입니다. 아니면 제가 요즘 너무 치킨을 많이 먹어서 질려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문어 타코야끼의 문어가 씹히는 맛을 좋아하긴 합니다.




▲ 샐러드로 양배추와 양상추를 좋아하는데 푸짐하게 양배추 샐러드가 있어서 이것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좋네요~. 샐러드 소스는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반적인 마요네즈 소스는 아닌 듯 하네요. 요거트 소스도 아닌 거 같고요.


 


▲ 엣지 감자도 먹어봤는데 이것까지 다 먹으면 포만감이 클 거 같습니다. 맛은 뭐 특별할 거 없이 일반적인 통 감자 구이, 튀김 과 다를 바 없습니다.




▲ 마녀 돈앤 파스타의 수제 왕 돈까스를 몇 개 집어먹었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 든든하고 좋습니다. 밥이랑 수제 왕 돈까스 (돈가스) 에 김치를 함께 먹으면 양식과 한식의 조화. 퓨전?




▲ 잘게 잘린 배추김치를 먹어봤는데요 맛있다고는 못하겠네요. 단무지도 마찬가지고, 그냥 김밥천국 같은 곳에 가면 대량으로 취급하는 김치와 단무지를 쓰는 거 같습니다.




▲ 저 혼자 마녀 돈 앤 파스타 모둠 b 세트 메뉴 (수제 왕 돈가스, 까르보나라 파스타, 음료 2개) 를 먹느라 이것 저것 맛있게도 먹었네요. 스파게티 먹다가 돈까스 먹다가 타코야끼 한 점 먹고요~. ^^/




▲ 스프라이트는 뭐 사이다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는 음료니 말할 것도 없고요, 된장국은 좀 밍밍한 맛이었습니다. 확실히 동네 김밥집에서 미원 같은 조미료 많이 넣은 제품과는 다르네요. 미원 넣어서 감칠맛을 살릴 바에는 차라리 맛은 좀 떨어지지만 마녀 돈 앤 파스타의 된장국이 낫다고 봅니다. 근데 이건 그냥 저의 추측이고 조미료를 넣었는데 맛이 떨어질 수도 있겠죠. ^^;;




▲ 마녀 돈 앤 파스타 가게의 전 메뉴가 적혀있는 전단지를 받았는데요, 여기엔 상호명이 마녀 치킨 바베큘고 나오네요. 엥!? 도대체 정식 가게 이름이 뭘까요. ^^;; BBQ 메뉴와 치킨 메뉴, 사이드 메뉴와 음료까지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청주 율량점이 본점이라고 하는 거 보니 프랜차이즈인가 보네요.




▲ 전단지 뒤쪽을 보니, 마녀 돈 앤 파스타라고 제대로 상호명이 나옵니다. 두 곳이 다른 가게인가? 주소를 살펴보니 같습니다. 아마 호수가 다를 수도 있겠고 자세한 가게 사정은 잘 모르겠습니다. 배달 어플에 가게 전경 사진도 있던데 꽤 멋진 사진이었거든요. 수제 돈까스 (돈가스) 메뉴와 수제 스파게티, 라이스 종류, 도시락 종류 사이드 메뉴와 세트 메뉴, 음료까지 모든 메뉴와 가격이 적혀있죠.




▲ 마녀 돈 앤 파스타의 매장 지도 (약도) 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이쪽 동네가 율량동 신축 건물이 밀집한 지역인데 깔끔하고 좋아보이더라고요. 먹을만한 음식점도 꽤 있는 거 같고요. 마녀 돈앤 파스타 전화번호는 ☎ 043) 211-1969 이고요 지번 주소는 청주시 청원구 주성동 378, 도로명 주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38번길 62-11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문을 것으로 나와있더군요. 저는 가격과 맛 둘다 만족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게 드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