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푸르밀 유산균음료 쿨스타 과일 파인애플 맛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바로 저번 시간에는 푸르밀 유산균음료 쿨스타 자두 맛을 리뷰 및 후기 포스팅을 썼었는데요, 요번에는 파인애플 맛을 시음해보고 느낀점 등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마트에서 쿨피스나 쥬시쿨 같은 과일맛 유산균 음료수 900ml 용량을 1,000원 정도에 팔잖아요. 근데 새로 발견한 푸르밀에서 나온 '쿨스타' 라는 과일 맛 유산균 음료수를 개당 650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팔기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저는 예전에 쿨피스를 사 먹을 때도 가장 선호하는 맛이 파인애플이었거든요.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요번 쿨스타 파인애플맛도 기대가 됩니다.




▲ 바로 요기 위에 보이는 사진에 파앤애플이 그려져 있는 음료수가 하나 보이죠. 이게 바로 푸르밀 유산균음료 쿨스타 파인애플맛 입니다. 그 오른쪽에는 이 상품을 결제하고 받은 영수증인데요.





▲제품 이름이 적혀있는 곳을 보시면 쿨스타 파인애플 맛 930ml 1개의 가격이 65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원래 가격은 잘 모르겠는데요, 할인 행사를 할 때 이 가격을 주고 구입했어요. 꽤 저렴하게 샀다고 생각이 듭니다.



▲ 푸르밀 쿨스타 유산균 음료 수 파인애플 맛 상품의 정면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새콤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파인애플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 파란색 네모 바탕에 흰색으로 푸르밀이라는 네임이 적혀있고요, 쿨스타 특유의 별 모양 로고도 보입니다. 유산균음료 라는 말도 적혀있고 파일애플 맛이라는 것도 나와있죠. 그리고 가장 위에는 유통기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푸르밀 유산균음료 쿨스타 보관 케이스인 종이갑 아래부분에 보면, 파인애플 과즙이 2% 함유되어있다고 나와있는데요 함유량은 자두맛과 같네요. 영수증에 나와있던 용량과는 다르게 유산균음료 900 ml 라고 적혀있고 총 열량은 역시 200 kcal (칼로리) 로 자몽맛과 같습니다.




▲ 푸르밀 유산균 음료 수 쿨스타 종이 보관용기를 90도 각도로 돌려보니 쿨스타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조언해주고 있네요. 더 맛있게 라기 보다는 다양한 활용방안에 대해 나와있다고 말해도 되겠습니다.




▲ 떡볶이나 닭갈비 등의 매운 음식을 먹을 때, 푸르밀 유산균음료 쿨스타 파인애플맛을 마시면 매운 맛이 좀 가라앉는 느낌이 듭니다. 쿨피스나 쥬시쿨도 마찬가지죠. 매운 음식점 같은 곳에 가면 잘 나오더라고요. 역시 쿨스타를 얼려서 샤베트로 먹을 수도 있고요 과일이 담긴 그릇에 부워서 화채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 푸르밀 쿨스타는 유산균 음료수라서, 야쿠르트 (야구르트, 요구르트, 요쿠르트) 같은 유산균 음료를 많이 마시면 설사하는 분들한테는 이 쿨스타 과일맛 음료수가 어떨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한 번 더 돌려보니 빼곡한 글씨로 여러 내용이 적혀있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정보가 원재료나 원산지 등일 수도 있으니 전부 확대해서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원재료명과 성분 및 함량이 나오는데요 대충 보니 탈지분유는 외국산이고 파인애플 과즙은 태국산이네요. 부정 불량 식품 신고 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 1399 입니다.  0~10도씨 정도의 냉장보관을 하라고 나와있네요. 이 종이팩은 재활용 할 수 있고요. 우유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 푸르밀 유산균 음료 쿨스타 파인애플 맛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총 5회 제공량으로 봐서 1회 제공량 (180ml) 당 지방은 0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나트륨 45mg, 콜레스테롤 0mg,  탄수화물 10g, 단백질 0g, 당류 10g, 열량 40 kcal (칼로리) 입니다.




▲ 푸르밀 유산균음료 쿨스타 종이팩의 주둥이 부분인데요, 여기에 보면 따르는 곳이라고 나오고 양쪽으로 열라고 적혀있습니다. 일반 우유 종이팩 열 듯이 열어주면 됩니다.




▲ 옆은 분홍색 또는 살구색의 푸르밀 유산균음료 쿨스타 파인애플만 음료수가 보이네요. 맛을 봤는데 그동안 먹어왔던 쿨피스나 쥬시쿨 파인애플맛보다는 좀 물이 많이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달콤한 맛이 살짝 덜하고요 상대적으로 새콤한 맛이 강해서 상큼한 느낌이랄까요.




▲ 저번 시간에 마셔봤던 쿨스타 자두맛도 나쁘지 않았는데요, 파인애플맛도 괜찮기는 한데 그렇게 찾아 마시고싶은 생각은 안듭니다. 쿨피스나 쥬시쿨 파앤애플 맛을 좋아했던 이유가 강한 달콤한 맛이 좋아서였는데 쿨스타는 자두 맛이나 파인애플 맛이나 맛은 비슷하고 향만 좀 차이나네요. 아무튼 가격 (값) 이 650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으니 나중에 매운 음식 먹을 때 마셔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푸르밀 유산균 음료 수 쿨스타로 매운맛 잡아보세요~.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