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온더바디 바디워시 : 아보카도 바디워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집에 바디워시 몇 개쯤은 꼭 가지고 계시죠~. 요즘엔 샤워할 때 비누로 거품을 내서 씻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겁니다.


저도 바디워시 많이 사용하는데 지금까지는 해피바스 바디워시를 많이 사용했었거든요. 근데 해피바스는 브랜드파워만큼 가격이 좀 나갑니다.


그런데 온더바디라는 제품이 요즘 저가형이지만 괜찮은 퀄리티로 많이 뜨고 있더라고요. 저번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대용량 온더바디 바디워시 1개에 3,000원대에 판매하는 걸 보고 구입하려고 했지만 곧 매진이 되어 못 샀었는데 이번에 마트에서 비슷한 가격으로 할인행사 판매하는 걸 발견하고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 제가 자주 가는 할인마트에는 이렇게 시원한 파격 세일이라는 행사를 하고있었습니다. 온더바디 내추럴 바디워시 900ml 제품을 개당 3,580원에 판매를 하고있었죠. 이 가격이면 해피바스 바디워시 600ml 정도 살 수 있겠습니다. 온더바디 바디워시 종류는 보들보들 아보카도 영양샤워, 상큼산뜻 레몬베베나 생기샤워, 매끈촉촉 코코넛 수분샤워 제품이 있는데 저는 아보카도로 구입해봤습니다.





↑ 아보카도가 어떤 식품인지 잘 모르는 게 사실이나 제품 표면에 나온 사진으로 보면 바디워시에 가장 적합할 것 같더라고요. 제품 오른쪽에는 영수증을 놔둬봤습니다.




↑ 영수증 가장 위쪽에 보면 온더바디 더 내추럴 아보카도 바디워시 900g 이라고 나와있고요 1개의 가격은 3,580원이라고 나오죠. 영수증에는 단위가 g (그램) 으로 나오고 아까 진열되어있던 박스에는 ml (밀리리터) 라고 적혀있던데 제품을 자세히 살펴봐야겠군요. 영수증을 인증하는 이유는 저의 돈으로 구입하여 솔직한 후기나 리뷰를 하기 때문에 인증 차원에서 올리고 있습니다.




↑ 온더바디 아보카도 바디워시 제품의 정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스티커에는 보들보들 아보카도 영양샤워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니 이 제품은 샤워한 후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 느낌이 나나 보군요. on : the body (온더바디) 라는 제품 브랜드 로고도 찍혀있고요 더 내추럴 아보카도 영양가득 바디워시라고 검은색 바탕에 글이 쓰여있습니다.




↑ 제품 뒷면도 살펴봐야겠죠. 여러 설명이 적혀있는데 두 부분으로 나누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쪽 부분부터 보고 아랫부분을 보도록 하죠.




↑ 가장 위에는 피부 테스트를 완료 했으며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있고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근데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사용방법도 나오고 주의사항도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정식 제품명은 '온더바디 더내추럴 아보카도 바디워시' 라고 하네요. 그 밑에는 자세한 성분명들이 적혀있습니다.




↑ 중량 (용량) 은 900g (그램) 단위가 맞네요. 제조원은 엘지생활건강이네요. 잘 기억이 안나는데 해피바스 바디워시는 아모레퍼시픽이었던 걸로 기억을 하고있습니다. 온더바디 아보카도 바디워시 제품을 만든 엘지생활건강 회사의 고객센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080-023-7007 입니다.




↑ 제품을 써보고 피부 감촉과 냄새 등을 말씀드리기로 하죠. 우선 새제품의 꼭지 부분을 돌려서 열면 위 사진처럼 주둥이가 튀어나오는데 그걸 몇 번 누르면 내용물이 나옵니다. 손등에 조금만 뿌려봤어요.




↑ 물에 섞어서 거품을 내려고 했는데 양이 워낙 적어서 거품이 잘 안나네요. 냄새는 아기분 냄새 + 은은한 여자 화장품냄새 떠는 향수 냄새 섞은 그런 향기가 납니다. 나쁘지 않네요. 손을 씻고 피부를 만져보니 확실히 보들보들한 감촉이 느껴지는 게 사실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대용량의 바디워시 좋네요. 앞으로 온더바디 바디워시를 꾸준히 사용할 듯 합니다. 이상으로 솔직한 사용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