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물티슈 : 모나리자 내추럴그린 물티슈 가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티슈 하나를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으로 써보려고 합니다. 사실 한 달 전에 구입했었는데 전에 쓰던 물티슈가 좀 남아서 개봉을 안 하다가 전에 쓰던 물티슈를 다 써서 드디어 한 달 전에 구입했었던 물티슈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봤던 물티슈 중에 디자인은 가장 마음에 듭니다. 녹색 계열의 포장지여서 알로에 그림인 줄 알았는데 이제 다시 보니깐 그냥 풀잎에 이슬이 맺혀있는 그림이네요.

아무튼 영수증도 안 버리고 뒀었는데 가격 및 사용 후기 시작합니다.


↑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저번에 구입했었던 물티슈 제품입니다. 오른쪽에는 구입 당시에 받아왔던 영수증도 함께 놓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 제품 목록을 보시면 내추럴 그린 물티슈 1개의 가격이 1,0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2개를 구입했었어요. 그리고 다른 상품들도 보이는데 몇몇 제품을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 겉 포장지 디자인이 참 괜찮죠. 그리고 캡 (뚜껑) 형이라 상당히 편합니다. 캡형으로 하면 원가도 더 나올텐데 1,000원에 판매하니 좋네요. 물론 홈플러스 행사 때 구입하긴 했지만요.


↑ 내추럴 그린 물티슈 제품의 뒷부분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위 아래로 나뉘어서 제품 관련 정보가 보이네요. 윗부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녹차,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를 했다고 하니 일단 첫인상은 괜찮게 느껴지네요.


↑ Mo 모나리자 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물티슈고 제조국도 대한민국이라서 좋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등이 보이고 이 회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041) 980-5300 이라고 나오네요. 정식 제품명은 '모나리자 내추럴그린 물티슈' 입니다. 제조일과 유통기한도 나오네요.


↑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사용 시에는 제거해달라는 스티커가 보입니다. 이걸 완전히 제거하셔도 되겠고 그래도 혹시 수분 증발을 조금이나마 막아보시겠다는 분들은 그냥 쓸 때만 조금 스티커를 열어서 쓰시면 되겠죠.


↑ 스티커를 열어보니 이렇게 안에 100장의 물티슈가 꽉 차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쇼핑을 하다보면 아실텐데 100장의 물티슈를 1,000원에 구입할 기회가 그렇게 많지는 않죠.


↑ 모나리자 내츄럴그린 물티슈 한 장을 꺼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직사각형 모양의 물티슈인데 이렇게 보면 다른 물티슈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막 직접 써보니 수분 함량도 꽤 되는 거 같고 뭔가 폭신폭신한 느낌이 다른 제품에 비해 더 괜찮은 거 같네요. 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한 번 써보세요~.


내 돈 내고 구입!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