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물티슈 추천 : 캡형 100매 물티슈 천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에 이 블로그에서 물티슈 관련해서 포스팅을 2개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했던 물티슈들이었죠.

이번에 물티슈가 거의 떨어져서 동네 할인마트에 들러봤습니다. 근데 예전에는 할인도 자주 하고 물티슈는 항상 500원~600원 정도에 100매짜리를 판매하던데 요즘엔 할인을 안 하더라고요.

바로 옆에 마트가 하나 더 있는데 그 마트와 경쟁에서 밀려서 슬슬 폐업 절차에 들어가는 거 같습니다. 아무튼 그래도 캡형 물티슈 100매짜리를 1,000원에 판매하는 게 있어서 그걸 구입해봤습니다.


↑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바로 이번에 구입한 샤인 물티슈라는 제품입니다. 그 오른쪽에 놓아 놓은 영수증이 이 물티슈를 계산하고 받아온 영수증이죠.


↑ 영수증에 보시면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목록 부분을 보시면 샤인물티슈 100매 캡형이라고 나오고 1개의 가격이 1,000원이라고 하네요. 캡형이 아닌 그냥 스티커형도 있던데 그건 좀 저렴할 줄 알았지만 가격이 같아서 캡형을 구입했습니다.


↑ 샤인 물티슈 정면 모습입니다. 부드럽고 도톰한 물티슈 SHINE 샤인이라고 나오고 그 우측 하단에는 물티슈 몇 장이 들어있는지 나오죠. 100매입니다. 100장짜리 물티슈 값이 1,000원이면 가격이 괜찮죠. 


↑ 샤인 물티슈 옆부분을 보면 제조일자가 나와있습니다. 제조번호도 보이네요. 아마 제조일자로부터 얼마까지가 유통기한이라고 설명이 나오겠죠. 제품을 더 살펴보도록 합시다.

↑ 샤인 물티슈 제품을 뒤집어서 상품 관련 정보가 나와있는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위아래로 나뉘어서 설명이 나오는데 우선 윗부분부터 보도록 하죠.


↑ 정식 제품명은 '샤인 물티슈' 라고 하고 (주)샤인 이라는 회사에서 제조하네요. 성분도 나와있고 중량 (용량) 은 245g 입니다. 유통기한이 있네요.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입니다. 고객센터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는 043-883-0193 이라고 하네요.


↑ 그 밑에는 사용시 주의사항도 있고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빠르게 훑어봤는데 피부에 이상이 생기면 사용을 중지하고 병원에 가보랍니다. 영유아의 손이나 입에 닿지 않게 주의하고요.


↑ 샤인 물티슈 제품 캡으로 된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개봉일을 적어 놓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에 날짜를 적어 넣어서 한 달이 지나기 전 에 다 쓰는 걸 추천한다고 하네요.

↑ 스티커 부분 뚜껑을 열고 안에 들어있던 물티슈를 몇 장 꺼내어 봤습니다. 손으로 만져보는데 좀 물티슈 재질이 두껍다는 느낌을 바로 받게 되네요.


↑ 물티슈를 한 장 꺼내어 상 위에 올려봤습니다. 약간 부직포 같은 느낌이 나는 건 어느 물티슈와 다를 게 없습니다. 그리고 직사각형의 모양인데 크기는 일반적인 물티슈와 비교했을 때 중간이나 중간보다 살짝 작네요.


↑ 샤인 물티슈와 그 옆에 지금까지 사용했던 아기천사 물티슈를 함께 놓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비교하니 크기 비교가 정확히 되겠죠. 물티슈 두께도 마찬가지고요. 이번에 구입한 샤인 물티슈가 두께는 좀 두껍고 재질도 더 나은 거 같습니다.


↑ 좀 더럽지만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물티슈로 바닥 청소를 한 뒤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저는 작은 원룸에 거처하고 있기에 딱히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물티슈로 받닥청소, 컴퓨터 및 각종 장비 청소, 싱크대 청소까지 다 합니다. 때문에 물티슈를 많이 이용해봐서 사용해보면 괜찮은지 안 좋은지 바로 알 수 있죠. 샤인 물티슈 추천드립니다.


내돈 천원 내고 구입, 솔직 후기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