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운동하고/먹자

셀렉션 아이스크림 가격 :셀렉션 아이스크림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아이스크림을 대폭 할인하는 마트에서 자주 떠먹는 아이스크림 종류를 사먹고 있습니다. 얼마 되지 않은 기간동안 많은 아이스크림을 포스팅 하게 됐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루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해보려 합니다. 그동안 투게더, 구구 크러스터, 쿠앤크, 티코, 엑설런트 등의 아이스크림을 먹고나서 리뷰하고 후기 포스팅도 써보는 기회가 이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안 먹어본 아이스크림을 일부러 골라봤습니다. 롯데 셀렉션 아이스크림이라고 아시나요? 작은 박스에 먹기 좋게 나무 막대에 여러개의 아이스크림이 꼽혀있는데, 오늘은 이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셀렉트! 해봤습니다.




▲ 지금 홈 타입 아이스크림 종류를 제가 가는 마트에서는 60%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 셀렉션 (SELECTION) 아이스크림 종이 박스를 냉동고 위에 올려놓고 찍어봤어요.





▲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집에 가져왔습니다! 어서 먹어보고 싶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종이는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계산한 영수증이죠.




▲ 영수증에 보면 제품 이름 부분에 롯데 셀렉션이라고 적혀있고요 1박스의 가격은 2,4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60% 할인해서 2,400원이면 원래 가격은 6,000원이라는 건데, 대부분의 마트에서 아이스크림을 50% 할인해서 판매하니 평균 3,000원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죠.




▲ 롯데 셀렉션 아이스크림 종이 포장 박스의 정면 모습입니다. 초코와 딸기를 골라 먹는다고 해서 아이스크림 이름을 셀렉션 (selection, 고름, 선택) 이라는 단어를 쓰나 봅니다. 딸기 과일 사진과 초코렛 사진이 보이네요.





▲ 우측 하단 부분에 업그레이드 마크가 보이는데요, 내용을 살펴보니 3배 진한 우유를 2% 사용했다고 하는데 일반 우유 대비해서 유고형분과 유지방 함량을 3배 높였다고 나옵니다. 기존 셀렉션 대비 유지방을 3% 올렸다는 건, 그만큼 맛있어졌다는 뜻이죠.




▲ 셀렉션 아이스크림 종이 박스 뚜껑 부분을 찍어봤습니다. 가운데 스티커가 보이죠. 거질 뜯어내고 열면 되는데 우선 오른쪽 하단에 뭐가 적혀있네요. 봅시다.




▲ 셀렉션 아이스크림 총 용량은 500ml 라고 나오고 총 열량은 930 kcal (칼로리) 라고 적혀있네요. 농축 우유 2%, 초콜릭 3%, 준 초콜릿 1%, 딸기시럽 6%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셀렉션 아이스크림 포장박스 반대쪽을 살펴보니 디자인은 앞면과 같은데, 우측 상단에 위 사진과 같이 제조일이 적혀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냉동고에 얼려서 보관하는 거니, 유통기한은 없는데요 사실 얼었다 녹았다 하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이라고 유통기한이 없다는 건 좀 고려해 봐야겠죠.




▲ 셀렉션 아이스크림 영양 성분 (영양 정보) 입니다. 딸기맛 셀렉션은 1개당 80 kcal (칼로리), 초코맛은 105 kcal (칼로리) 이고요 용량은 50 ml 로 둘 다 같습니다. 딸기맛의 우선 딸기맛과 초코맛이 같은 내용을 보이는 영양 성분부터 살펴보면, 탄수화물 10g, 당류 8g, 트랜스지방 0.1g, 콜레스테롤 10mg 이고 다른 부분인 나트륨을 보면 딸기맛은 15mg, 초코맛 21mg, 지방은 딸기맛 4.2g, 초코맛 6g, 포화지방은 딸기맛 2.9g, 초코맛 4.2g, 단백질은 딸기맛 1g, 초코맛 2g 이네요.




▲ 셀렉션 아이스크림 종이 박스 아랫부분입니다. 원재료와 원산지가 적혀있네요. 가공버터와 혼합분유 같은 건 대부분 외국산이고요 딸기는 국내산과 중국산이 섞였습니다. 농축우유는 국내산이고요. 롯데 제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080-024-6060 회사가 전화비를 부담하는 수신자 요금 부담 전화번호입니다.




▲ 이렇게 셀렉션 아이스크림 종이 포장을 뜯기 위해서 스티커를 떼어 내고요.




▲ 왼쪽에는 딸기맛 셀렉션 아이스크림 5개와 오른쪽에 초코맛 셀렉션 아이스크림 5개가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총 10개가 맞습니다.




▲ 박스 안에 있던 내용물을 전부 책상위로 쏟아내봤습니다. 개별로 종이 포장이 되어있고요, 초콜릿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짙은 갈색으로, 딸기맛 셀렉션 아이스큶은 분홍색으로 구별할 수 있죠.




▲ 우선 셀렉션 맛 별로 2개씩 꺼내놓고 시작해봅시다. 셀렉션이라는 한글로 써있는 부분이 앞부분인 듯 하고요 뒷부분에는 영어로 selection chocolate, selection strawberry 라고 써있네요.




▲ 딸기맛 셀렉션 아이스크림부터 포장지를 뜯어봤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마름모꼴 모양의 아이스크림이 나무 막대기에 꼽혀있는데, 포장지를 위 사진처럼 뜯어내고 스틱을 잡고 꺼내면 됩니다.




▲ 롯데 딸기맛 셀렉션 아이스크림의 자태입니다. 살짝 딸기시럽 (딸기잼) 부분이 보이는 거 같기도 하고요. 양은 그렇게 많지 않네요. 2번 먹으면 끝날 듯 합니다.




▲ 손잡이에 붙어있는 셀렉션 아이스크림 딸기맛 아랫부분을 찍어봤습니다. 조금씩 아이스크림이 녹고 있네요.




▲ 롯데 딸기맛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어봤습니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납니다. 사진에 보이는 딸기잼 (딸기시럽) 부분이 뭉쳐있는 듯한 부분도 보이고요, 먹다보면 딸기씨도 씹히는데 맛있습니다.




▲ 이번엔 롯데 초코맛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겠죠. 포장지를 뜯어낸 모습인데요 마찬가지로 손잡이를 잡고 빼내기만 하면 됩니다.




▲ 초코맛 (초콜릿) 셀렉션 아이스크림의 모습인데요, 갈색의 아이스크림에 짙은 갈색의 작은 알갱이들도 보이는 거 같죠. 위에는 뭔 하얀색 줄이 있는데 먹어보고 판단해봅시다.




▲ 옆모습을 찍어봤는데요 역시 집안에 난방을 해서 그런지 금방 녹기 시작하네요.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대략 위 사진에 보이는 정도의 두께입니다.




▲ 롯데 초코맛 셀렉션 아이스크림의 손잡이 아랫부분도 찍어봤습니다. 이제 먹어봅시다.




▲ 초코맛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어봤는데 여러분들 혹시 쌍쌍바라고 아시나요? 쌍쌍바의 초코맛 아이스크림을 마름모꼴 형태로 만든 거 같습니다. 쌍쌍바보다는 좀 더 진하고 풍미있는 초콜릿 맛이 나고 더 부드럽네요. 맛있습니다. 셀렉션 아이스크림은 유지방분을 높여서 상당히 맛있어진 건 사실인데요.


양이 너무 적고 비싼 편이죠. 할인을 안 받았다면 이 정도 아이스크림을 3,000원~4,000원 대에 구입하는 건, 좀 돈 아까운 건 사실입니다. 만약 동네 근처 마트에서 셀렉션 아이스크림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면 구입해서 드셔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