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저렴한 아기천사 물티슈 리뷰, 청소 용도로 써본 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원룸 등의 자취방에서 생활하시는 분들, 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지금 지방에 머물고있는 주거공간이 상당히 협소해서 방 안을 청소할 때, 그냥 물티슈 하나로 전부 해결합니다.


바닥도 물티슈로 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닦으면서 다 처리해버리고요, 책상 위라든지 선반 침대 머리받침대, 창틀까지 전~부 물티슈로 다 해결하죠.


때문에 마트에서 쇼핑하다가 물티슈가 저렴한 게 나오면 미리미리 구입해두는 편입니다. 요번에도 마트 행사상품 코너에서 100매짜리 물티슈를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보고 2개 구입을 했어요. '아기천사' 라는 이름의 물티슈인데 한 번 써보고 리뷰 및 후기 포스팅 글을 써볼까 합니다.




↑ 위 사진에 보이는 물티슈가 제가 요번에 구입한 아기천사 라는 물티슈입니다. 100매짜리 2개를 구입했죠. 디자인만 봐서는 물티슈보다는 여성용품으로 오해받기 십상인데, 어떤 다른분이 이 아기천사 물티슈를 계산하는 걸 보고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게 찍히길래 저도 따라 구입했어요~.





↑ 영수증에 보면 아기천사 물티슈 100매짜리라고 제품 이름이 나와있고 2개의 가격이 1,380원이라고 나옵니다. 아기천사 물티슈 1개의 가격은 690원인 것이죠.




↑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한 아기천사 물티슈를 이제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이 정면 모습인데요 분홍색의 전체적인 색감에 스티커 위에는 귀여운 아기가 그려져 있습니다.


 


↑ 스티커 부분을 확대해서 찍어봤는데요, 부드럽도 도톰한 물티슈라고 제품 설명을 해놨네요. 바코드도 보이고 아기천사 물티슈에는 총 100장의 물티슈가 들어가있다는 매수 정보도 나와있습니다.


 


↑ 아기천사 물티슈의 아랫면을 찌어봤는데요 제조번화와 제조일자가 나옵니다. 제조한 지 얼마 안됐네요. 근데 이렇게 할인을 빨리 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이 창고에 오래 적재되어있어 재고 정리 할 때 할인 많이 하잖아요.




↑ 아기천사 물티슈의 아랫부분 (뒷부분)을 찍어봤는데요 몇 가지 정보가 적혀있죠. 위족과 아래쪽에 두 개의 문단이 보이는데 위쪽부터 살펴봅시다.




↑ 정확한 제품명은 아기천사 물티슈이고 (주)샤인 이라는 회사에서 이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분을 보니 전문 용어가 많이 보이네요. 중량 (용량)은 230g 이고 총 100장의 (100매) 물티슈가 들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네요. 유통기한히 상당히 짧습니다. 샤인 고객센터 (소비자상담실) 전화번호는 ☏ 043) 883-0193 이네요.




↑ 그 아래쪽에는 주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피부에 자극이 가는 증상이 나오는 경우에는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하라고 나와있습니다. 피부에 상처가 있거나 습진이나 염증이 있는 경우는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보관방법과 아기천사 물티슈를 변기에 버리지 말 것 등이 적혀있습니다.




↑ 아기천사 물티슈 위에 붙어있던 스티커를 조심스럽게 떼어네면 이렇게 물티슈를 꺼낼 수 있는 구멍이 보이는데요, 물티슈를 꺼내고 또 다시 스티커를 붙여놔야 하기 때문에 입구 부분을 되도록 청결하게 유지하려 신경써야겠네요.




↑ 아기천사 물티슈 내용물인 촉촉한 물티슈 하나를 꺼내보겠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꽤 수분이 느껴집니다. 좋네요~.




↑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던 아이린 물티슈와 비교를 해봤습니다. 위쪽에 놓인 물티슈가 전부터 쓰던 아이린 물티슈이고 아래에 위치한 물티슈가 새로 구입한 아기천사 물티슈입니다. 요번에 구입한 물티슈인 아기천사 물티슈가 확실히 길이가 짧네요.




↑ 물티슈를 가까이에서 찍어봤는데요, 질감과 구성이 위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 만들어졌네요. 길이는 좀 짧아도 폭은 또 비교적 살짝 넓습니다. 이제 이 아기천사 물티슈로 방안을 닦아보도록 하죠. 포스팅도하고 방도 청소하고 좋군요~. 이틀동안 청소를 안하고 3일째로 넘어갈 뻔 했는데요. ^^;;


 


↑ 청소를 하는데 손바닥보다 길이가 짧아서 그건 좀 아쉽네요. 뭐 물티슈를 사용하는 분들이 저처럼 방 바닥을 닦는 분들이 많지는 않겠죠. 수분이 많아서 촉촉한 정도가 좋은 거 하난 인정해줘야겠네요. 근데 또 쓰다보면 비닐 용기 안에 들어있는 아기천사 물티슈의 수분이 점점 말라가는 건 어쩔 수 없겠죠~. 물티슈를 구입하는데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



로그인 안 해도 누를 수 있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