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리뷰

해피바스 비누 : 애플바닐라 해피바스 비누 사용 후기

오랜만에 제 블로그 리뷰 카테고리에서 글을 써보는 것 같습니다. 집에 비누가 떨어져서 방금 다이소 매장에 들러 비누를 하나 사왔거든요.


최근에 안 사실인데 근처 마트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다이소 매장에서 치약이라든지 칫솔, 비누 등을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걸 몰랐을 때는 진짜 마트에서 칫솔 세트라든지 비누 세트 이렇게 세트 종류로 큰 돈을 들여서 샀죠. 아무튼 제가 이번에 구입한 비누는 해피바스 애플바닐라 비누입니다.




↑ 위 사진에 보이는 작은 네모 박스가 비누 포장지입니다. 그 옆에는 다이소에서 몇 가지 물건을 구입하고 결제한 뒤 받아온 영수증 종이죠.





↑ 영수증 종이에 찍힌 구입 목록을 보시면 밑에 해피바스 비누 100g 이라고 적혀있고 1개의 가격이 1,000원이라고 나오죠. 해피바스 비누를 마트에서 구입하려면 1,000원 이상 줘야할 겁니다.




↑ 이렇게 낱개로 종이박스 포장이 되어있다는 것도 괜찮은 점이죠. 영어로 HAPPY BATH 이고요 ESSENCE MOISTURE BAR 라고 나오는데 APPLE VANILLA 애플바닐라 향이 나나 봅니다. 5가지 식물유래 오일로 더욱 촉촉하게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데 후르츠 워터 (사과, 바나나)가 피부를 산뜻하게 해준다네요.




↑ 애플 바닐라 에센스 모이스춰 바 라고 한글로 나와있고 밑에는 제조날짜가 적혀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아마 아닐 겁니다. 이따가 뒤에서 설명이 있으면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죠.



↑ 여기 제품 설명이 나와있네요. 수분 포함한 중량 (용량) 100g 이고요 건조하면 85g 이라고 합니다. 팜유지가 함유된 비누분이 주성분이고 아까 날짜가 유통기한이 아니라 제조연월일이 맞네요. 제조 회사는 내츄럴웨이코리아(주) 라는 회사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031) 942-7171 라고 합니다. 판매하는 회사는 아무레퍼시픽이고요. 여기 고객센터 (고객서비스센타) 전화번호는 ☏ 080-023-5454 라고 하네요.




↑ 반대쪽에는 사용할 때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대충 빠르게 훑어보니 일반적인 내용입니다. 딱히 주목할 만한 점은 없네요.




↑ 포장 박스 밑에는 이렇게 가격이 적혀있는데 다이소에서 구입해서 1,000원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 봅니다. 포장 박스에 그냥 금액이 찍혀있네요. 원래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금액은 스티커로 제품에 붙어있거든요.




↑ 박스를 제거하고 안에 들어있던 내용물을 꺼내어 탁자 위에 놓아봤습니다. 은은한 분홍빛이 나는 그런 플라스틱 포장지네요.




↑ 역시 비닐 포장지를 뜯어서 안에 들어있던 해피바스 애플바닐라 비누를 꺼내봤는데 해피바스 비누 특유의 납작한 원반 형태의 비누가 드러났습니다.




↑ 이건 비누 아래쪽을 보여드리는 사진입니다. 위에는 브랜드 로고 문자를 파놨는데 밑부분은 그냥 밋밋하죠.




↑ 이제 이 해피바스 애플바닐라 비누를 거품 내어 보겠습니다. 싱크대 수도꼭지 근처에 제가 쓰다가 완전 작아져서 못 쓰는 비누와 이사오기 전 부터 전에 입주했었던 사람들이 쓰던 비누가 놓여있네요. 저도 안 버리고 여기에 놓은 후 다른 곳으로 이사가도록 하겠습니다. ^^;;




↑ 거품도 충분히 나고요 냄새도 좋네요. 냄새는 사과 냄새나 바나나 냄새라기 보다는 뭔가 아기 분이랑 여성들이 쓰는 향수 섞인 냄새입니다. 화학적 냄새지만 나쁘지 않은 그런 냄새요.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도 손이 보드랍고 향도 좋네요~.



포스팅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